英 런던 '금융중심지' 신임 시장, “암호화폐 근본 가치 있다…적극 수용해야” | 코인긱스

英 런던 '금융중심지' 신임 시장, “암호화폐 근본 가치 있다…적극 수용해야”

0

런던의 역사와 금융 중심지 시티오브런던의 시장이 암호화폐 지지 입장을 밝혔다.

18일(현지시간) 피터 에스틀린(Peter Estlin) 시장은 야후!파이낸스와의 인터뷰에서 암호화폐와 관련 기술을 도입해 영국의 미래 경제 성장을 촉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피터 에스틀린 시장은 시티오브런던의 691대 시장으로 작년 11월 선출됐다. 시장은 비트코인과 관련해 부정적인 평가가 있지만 블록체인이라는 혁신적인 기반 가치가 있다고 주장했다.

시장은 물론 주의가 필요하다. 충분한 이해가 있는지 확인하면서 암호화폐를 수용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장은 기술이 발전할 때, 사람이 기술을 만들어갈 수 있고, 기술이 사람을 바꿀…

출처: tokenpost

https://tokenpost.kr/article-5515

 

 

‘에이코 인 (ACOIN) “은 전 세계 오프라인 금 거래 시장에서 금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사용하는 프로토콜 암호 화폐이며 , 코인 월드 에이코 인 (ACO) 전용 마켓 open-예정
한미 중일 4 개국 합자 투자로 탄생 한 코인 월드 , ‘에이코 인'(ACOIN) 국내 상장 협조성 중요 4/16 사전 예약 가능
코인 월드, ACOIN 상장 설명
Cryptocurrency exchange coin world, 다음 16 일 사전 예약

No comments

코인베이스, 업계 최초 자체 정치활동위원회(PAC) 설립

샌프란시스코의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가 암호화폐 업계 최초로 자체 정치활동위원회(PAC)를 설립했다. 20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 보도에 따르면 코인베이스는 유사한 정책 및 정치적 목표를 가진 멤버들로부터 선거 자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