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워싱턴 주, 암호화폐 채굴 전력 요금 30% 이상 인상 | 코인긱스

美 워싱턴 주, 암호화폐 채굴 전력 요금 30% 이상 인상

0

암호화폐 전문미디어 비트코인닷컴(bitcoin.com)에 따르면, 미국 워싱턴 중심부에 위치한 공공시설 지역(PUD)의 관리자들이 암호화폐 채굴자들을 대상으로 채굴에 쓰이는 전기 요금 인상안을 만장일치로 승인했다.

지난 28일 그랜트 카운티 공공시설 지역(Grant County Public Utility District, Grant County PUD) 이사회는 만장일치로 암호화폐 산업 관련 새로운 요금 정책(Rate 17-B)에 따라 요금을 3년 동안 단계적으로 인상하는 데 승인했다.

PUD는 전기, 수도, 도매 통신, 하수도 공공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영리 지역관할 시설이다. 작년 여름 이후, 그랜트 카운티 PUD는 2,000메가와트 이상의 전력 소비에 대한 제재 문의를 받아왔다. 이는 그랜트 카운티의 모든 가정, 농장, 기업, 산업에 필요한 전력량의 3배 이상에 달하는 수치다. 이 중 약 75%는 암호화폐 채굴에서 발생했다.

이에 따라 내년 2019년 4월 1일부터 15%, 2020년에는 35%, 2021년에는 50%로 단계적인 인상을 적용할 계획이다.

또한 그랜트 카운티 PUD의 새로운 요금정책인 ‘17-B’에 따라, 관련 기업은 전원 공급 장치를 확장하거나 연결하는 데 필요한 회선, 기둥, 변압기, 연구, 기타 장비에 대한 선행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그랜트 카운티 PUD 이사회는 향후 전력 수요에 따라 매년 17-B 요금법에 의거해 전기 요금을 평가 및 조정하기로 결정했다.

 

토큰포스트 이동언 기자
<저작권자 © 토큰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tokenpost.kr/article-4029

 

‘에이코인(ACOIN)” 은 전 세계 오프라인 금거래 시장에서 금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사용하는 프로토콜 암호화폐이며, 코인월드 에이코인(ACO) 전용마켓 오픈 예정
한미중일 4개국 합자투자로 탄생한 코인월드, ‘에이코인'(ACOIN) 국내 최초 상장 협의중으로 4/16 사전 예약 실시
Coin world, ACOIN listing Discussion
Cryptocurrency exchange coin world, advance booking on next 16th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