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와이오밍주, 주식을 토큰화하는 법률 제출 | 코인긱스

美 와이오밍주, 주식을 토큰화하는 법률 제출

0

미국의 와이오밍주가 주식을 대변하는 블록체인 기반 토큰을 허가하는 법률을 의회에 제출했다.

18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의 보도에 따르면 다수의 공화당 하원의원과 상원의원 2명이 발의한 하원 법안 185가 미국 의회에 제출되었다.

만일 해당 법안이 통과될 시, 해당 법안은 2019년 7월 1일부로 효력을 발휘한다.

해당 법안의 초안은 기업은 내규에 따라 기업이 보유한 지분의 일부 또는 전부를 주권을 통해 토큰 형태로 나타낼 수 있다라고 서술했다.

해당 법안은 주식을 대변해 블록체인 내 보증 토큰(Certificate Tokens)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추가로 안전하고 회계감사가 가능한 데이터 베이스, 그리고 해당 토큰들의…

출처: tokenpost

https://tokenpost.kr/article-5506

 

 

‘에이코 인 (ACOIN) “은 전 세계 오프라인 금 거래 시장에서 금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사용하는 프로토콜 암호 화폐이며 , 코인 월드 에이코 인 (ACO) 전용 마켓 open-예정
한미 중일 4 개국 합자 투자로 탄생 한 코인 월드 , ‘에이코 인'(ACOIN) 국내 상장 협조성 중요 4/16 사전 예약 가능
코인 월드, ACOIN 상장 설명
Cryptocurrency exchange coin world, 다음 16 일 사전 예약

No comments

인도 고등법원, 인도 암호화폐 산업에 힘 실어주나

인도 고등법원이 인도 중앙은행(Reserve Bank of India)과 인도 암호화폐 거래소 간의 기싸움에서 인도 암호화폐 거래소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보인다. 22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의 보도에 따르면 인도 고등법원은…